고객님 안녕하세요. 트릴리온입니다.
저희 트릴리온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문의 주신 내용으로 확인해보니,
구매해주신 기간이 초도 불량으로 보기에는 일정기간이 경과되어 자체A/S나 교환은 어려운것으로 확인이 됩니다.
수선전문에서 수선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.
트릴리온은 단 하나의 제품에도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 가치가 되는 것을 추구합니다.
변함없이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 :)
[ Original Message ]
제목 그대로 패딩이 찢어졌습니다 제가 너무 아끼고 자주 입는 패딩인데
이렇게 되어 너무 속상합니다 ㅠ
그래서 그런데 혹시 as가 가능한가요?
참고로 색상은 블랙입니다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